본문 바로가기


상품 소개 및 리뷰

쿠팡-셰프초이스 '춘천식 닭갈비' 후기

by stella lee 2020. 9. 13.

 1. 가격 및 중량 

 

 

 

① 상품명 : 셰프 초이스 춘천식 닭갈비(내장)

 

② 구입처 : 온라인 쿠팡 

 

③ 가격 : 12,900원 / 2020. 09. 10 기준 

쿠팡 프레쉬 상품이라서 15,000원 이상 주문하실 때 무료로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끔 할인도 하기 때문에 할인 시 구입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을 많이 할 때는 9,700원에 구입한 적도 있습니다. 

 

④ 중량 및 칼로리 : 1kg ( 닭고기 70%, 양념 및 기타 재료 30% )

- 닭갈비 포장팩 겉면에 닭고기의 함량은 70%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순수 닭고기의 양은 700g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비닐 포장팩 그대로 저울에 재보니 1kg이 조금 넘게 측정이 되었습니다. 야채들과 같이 조리해서 밥반찬으로 드실 때는 3~4인분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 칼로리는 상품 문의에 올라온 질문들을 보니 양념육은 법적으로 영양 성분을 표기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라서 정확히 확인해줄 수 없다고 합니다. 

 

 2. 닭갈비 조리과정

 

① 예열한 프라이팬에 식용유 1큰술 정도 두르고 닭갈비 500g과 떡볶이 떡 8개 정도를 넣고 볶아줍니다. 

※ 냉동실에 있던 떡볶이 떡은 처음부터 같이 넣어주면 좋습니다. 

② 닭갈비가 적당히 익으면 양파 ¼개와 고춧가루 1큰술을 넣고 다시 익혀줍니다.

양념을 따로 추가할 필요는 없으나 맵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고춧가루를 추가해도 좋습니다. 

 

③ 모든 재료들이 다 익었으면 대파 1대와 청양고추를 취향 껏 넣고 1~2분간 뒤적거려주면 춘천식 닭갈비 완성입니다. 

※ 양배추나 혹은 깻잎, 치즈 등을 추가해서 드셔도 좋습니다. 

 

 

 3. 유통기한 및 보관방법 

 

① 원재료 : 닭고기(브라질산) 기타 양념재료(외국산) 

안타깝지만 닭고기는 국산이 아니고 브라질산입니다. 후기나 평이 좋기도 하고 저 역시 조리해서 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하림이나 마니커 등 국내산 닭고기인 줄 알았으나 브라질산입니다. 

 

② 유통기한 및 보관방법

운 좋게도 유통기한이 여유로운 제품들도 있고 하루 이틀 정도 남은 상태에서 배송받기도 합니다. 냉장제품이라서 유통기한 넉넉한 편은 아닙니다. 보관은 냉장제품이라서 냉장하라고 되어있으나 냉동실에 넣었다가 나중에 조리했을 때도 별 차이가 없었습니다. 

 

 

 4. 셰프 초이스  춘천식 닭갈비 평가 

 

쿠팡에서 판매하는 양념된 닭갈비 제품들이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이 제품이 가장 맛이 있었습니다. 더 많은 중량에 더 저렴한 가격의 제품들도 있지만 닭가슴살로 만들었다 싶을 정도로 퍽퍽한 부위가 많이 들어있었으나 이 제품은 쫄깃한 닭다리 부위들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런데 후기를 보니 퍽퍽 살이 많다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역시 랜덤으로 운 좋게 좋은 부위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 제품들 받은 듯합니다.

 

첫 번째로 구매해서 먹었을 때는 너무나도 당연하게 국내산 닭고기인 줄 알았다가 나중에 브라질산인 것으로 알게 되었지만 중국산도 아니고 일본산도 아닌데 이 정도 맛이면 합격입니다. 그래서 자주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양념 맛도 너무 달지 않고 적당하게 매콤해서 외식보다 집밥을 많이 만들어먹는 저한데도 딱 좋았습니다. 양념이 어설프게 들어있는 제품들은 별도의 양념을 추가하지 않으면 닭갈비 특유의 맛이 나지 않아서 별도로 양념을 넣다가 결국 이 맛도 저 맛도 아닌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양념을 별도로 추가하지 않아도 되고 다른 야채들을 추가하더라도 역시 양념을 별도로 추가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다른 구입자들의 후기를 보았을 때 식당에서 사 먹었던 딱 그 맛을 집에서 만들어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가족들과 함께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어서 가성비 역시 최고라는 평가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저 역시 이 부분이 가장 공감합니다. 닭을 사서 절단해서 양념을 해서 재웠다가 이 조리과정이 생각보다 번거롭습니다. 물론 그렇게 해서 맛있는 닭갈비를 드실 수 있다면 좋겠지만 자신 없는 분들은 이 제품이 딱이 아닌가 싶습니다. 

 

 

쿠팡 곰곰 '노르웨이 간고등어살' 후기

 1. 구입처 및 가격 ① 구입처 : 쿠팡 ② 가격 : 12,900원 배송비 없이 쿠팡에서 노르웨이 간고등어살 1.5kg를 12,900원 구입했습니다. 주말이나 할인행사가 있을 때는 9,900원에 구입하실 수 있다고 합�

bongja-workroom.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