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소개 및 리뷰

삼립식품의 리얼후레쉬 '치즈케익' 후기

by stella lee 2020. 2. 16.

▶ 구매처 : 쿠팡  / 판매금액 : 9,850원 ( 할인행사로 6,600원에 구입)   

 

쿠팡에서 깜짝 할인을 하고 있어서 평소보다  30% 저렴한 가격으로 치즈케익을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을 삼립에서 만든다는 사실을 이번에 알았습니다. 파리바게트에서도 삼립식품의 치즈케익과 똑같이 보이는 제품을 판매해서 저는 파리바게트에서 만드는 줄 알았습니다. 파리바게트에서 판매하는 제품하고 맛과 크기가 비슷해서 찾아보니 같은 제품인데 유통경로와 상표 차이로 가격만 다르지 같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쿠팡이 아니라 오프라인 제과점이나 기타 마트에서도 구입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가격은 같진 않겠지만요. 쿠팡의 배송이나 포장은 늘 만족하는지라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받았으며, 보이는 대로 치즈케익 종이상자의 구겨짐이나 찌그러짐 없이 잘 받았습니다. 

 

 

▶ 유통기한 및 영양정보  

 

유통기한은 배송받은 날로부터 3일정도 됩니다. 구입한 사람들의 상품평을 보니 다른 구입자들도 3~5일 정도 된다고 합니다. 치즈케익의 특성상 유통기한이 길어도 살짝 의심스러울 수도 있을 듯합니다. 유통기한이 길다면 방부제가 많이 들어갔다는 의미일 수도 있겠지요.

 

치즈케익이라는 이름에서부터 많이 먹으면 살이 찌지 않을까라는 걱정이 되는 식품입니다. 저는 다이어트 때문에 나트륨과 탄수화물의 양보다 포화지방의 양을 가장 세심하게 보는 편입니다. 성인이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포화지방은 15g입니다. 치즈케익 1개당 포화지방은 2.8g입니다. 생각보다 포화지방 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 두 개 정도는 바로  흡입 가능합니다.  

 

 

▶ 수량 : 10개 (개당 70g)  /  칼로리 : 1개당 227Kcal

 

수량은 10개 들어있으며 개당 70g 정도 되는 양이었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엔 적당한 양이지만 성인이 먹기엔 조금 작은 양입니다. 2~3개는 먹어야 할 듯싶습니다. 사실 다이어트만 아니면 한 번에 저는 10개 가능할 듯싶습니다. 과자 한 봉지의 칼로리는 평균 400~500Kcal로 정도 되는 편인데 한 번에 2~3개 정도 드신다고 생각하신다면 한 끼에 해당되는 칼로리입니다. 

 

포장박스엔 실온 보관이라고 되어 있지만 어떤 구매자들은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먹기도 한다고 합니다.  냉동보관했다가 해동해서 먹을 땐 쫀득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저는 2일이면 클리어하기 때문에 냉동실에 보관할 일이 없습니다. 

 

딱 손바닥만 사이즈입니다. 비닐포장을 벗겨서 바로 먹었는데 제과점에서 판매하는 치즈케익보다는 촉촉한 느낌은 덜하지만 일반 빵에 비해서 촉촉하며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단맛이 강한 편이 아니라서 저는 좋았습니다. 단 걸 싫어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유나 커피와 같이 먹으면 간단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충분하지 않을까 합니다. 카페나 제과점에서 판매하는 치즈케익에 비하면 진한 치즈맛은 아니지만 이 가격에 똑같은 치즈케익을 기대한다면 욕심입니다. 가격 대비 이 정도면 맛이면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삼립 리얼 후레쉬 치즈케익 10개입

COUPANG

www.coupang.com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도움되는 정보였다면 공감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그인을 안 하셔도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그리고 SNS "공유"는 저의 블로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