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소개 및 리뷰

다이소 변기 세정제

by stella lee 2021. 1. 9.

 1. 상품정보 

 

① 상품명 : 변기 크린리더 (병 타입)

 

② 성분 및 용량 : 고급알콜계(비이온), 계면활성제30%이상, 청색염료, 식물성점도제 등  / 180g 

 

 가격 및 구입처 : 2,000원 / 동네 다이소 

 

사용 가능 기간 : 30~40일 사용 가능 ( 5인 가족 기준)  

 

⑤ 사용 용도 : 변기 세정, 악취 및 찌든 때 제거 

 

제조국 및 제조회사 : 대한민국 / (주)주영산업 

 

⑦ 사용 시  주의사항

-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만일 피부에 닿거나 눈에 들어갔을 경우 깨끗한 물로 충분히 씻고, 이상이 있을 경우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 직사광선을 피하고 고온에 방치하지 마십시오.
- 사용 중 의류에 묻었을 경우 산소계 표백제로 세탁하십시오. 

 

 

 2. 변기 세정제 사용방법 

 

① 사용 시에는 캡 부분을 오른쪽으로 살짝 돌린 후 변기 탱크 안에 넣어줍니다. 

바로 사용하지 말고 제품을 넣은 후 약 10분이 지난 후에 변기의 물을 내려보면 물 색상이 파랗게 보입니다. 그리고 캡의 구멍을 조절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처음엔 조금만 열고 사용했으나 변기 크린 리더 안의 내용물이 잘 녹지 않는 것 같아서 가격도 저렴한데 자주 교환하면 되겠지라는 생각에 활짝 열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1인 가구에서는 아침에 출근했다가 저녁시간에 집에 들어와서 변기를 사용하게 되는데 그럴 때에는 장시간 제품의 내용물이 변기 탱크 안의 물에 녹은 상태이기 때문에 캡 구멍을 조금만 열고 사용해도 좋을 듯싶습니다. 

 

② 변기 탱크의 뚜껑을 열고 제품을 물이 나오는 곳과 최대한 멀리 둡니다.

물 나오는 곳과 가까이 두면 내용물이 빨리 녹습니다. 이 제품은 5인 가족 기준으로 30~40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족 구성원의 숫자가 같아도 사용빈도에 따라서 사용기간은 조금씩 다를 듯합니다. 저는 1인 가구이지만 재택근무를 하고 있어서 집에서 하루 종일 화장실을 사용하고 있는데 대략 60일 정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③ 그리고 변기 안의 물색이 다시 투명해지면 교환할 시기가 온 것입니다. 그때는 변기 탱크 안의 용기를 교체해주세요. 

 

 

3. 변기 세정제 사용후기 

 

캡의 구멍을 활짝 열고 사용하면 이 정도의 하늘색이 됩니다. 이 제품을 6개월째 사용하다 보니 이제는 그냥 투명한 물 색깔이 낯설게 느껴집니다. 소독이나 세척이 안 되는 것 같아서 찝찝한 마음까지 듭니다. 두 가지 종류이긴 하지만 향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벤더향도 좋고 기본적인 오리지널 향도 좋습니다.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며 상큼한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디퓨져를  대신할 정도의 향은 아닙니다. #변기세정제 #다이소변기세정제 #변기세정제후기 #변기세정제리뷰

 

저의 집 화장실은 습기가 많고 창문이 없는 구조라서 변기 청소를 조금만 소홀히 해도 변기 안쪽 깊숙한 홈에 곰팡이가 생깁니다. 아마 다른 집들도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 곰팡이가 시간이 지나면 까맣게 자국을 내면서 변기 안쪽으로 흘러내리기도 합니다. 그럴 때마다 청소용 솔과 락스로 열심히 닦아주긴 하지만 정신없이 바쁜 일정이 있을 때면 간단한 청소마저도 참 번거로운 일이 됩니다. bongja-workroom.tistory.com/

하지만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화장실 변기 청소는 그냥 잊고 지냅니다. 변기를 사용할 때마다 소독과 세척이 되기 때문에 곰팡이가 생길 시간이 없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위 사진은 한 달 넘게 청소를 하지 않는 저의 집 변기 사진입니다. 저처럼 귀차니즘이 많은 분들이나 화장실 청소가 너무나도 하기 싫으신 분들께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꼭 다이소에서 구입하지 않으셔도 온라인몰이나 동네 마트에도 비슷한 세정제 제품들이 많습니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변기 속에 넣어두면 한 달 이상은 변기 청소에서 해방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상품 소개 및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뚜기 누룽지  (0) 2021.02.04
롯데제과 빈츠  (1) 2021.01.14
다이소 면봉  (0) 2021.01.07
비비고 물만두 후기  (0) 2021.01.05
현미 누룽지  (0) 2021.01.0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댓글